
오늘은 클룩(Klook), KKday 등의 플랫폼에서 해외 액티비티 싸게 예약하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.
이왕 놀러 가는 거 좀 더 저렴하게 할인받아서 다녀올 수 있게 꼭 참고 해보세요 🙂
해외 액티비티 싸게 예약하는 방법
1. 클룩, 케이케이데이 등 자체 할인 프로모션
우선 가장 기본적인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.
클룩(Klook), 케이케이데이(KKday), 마이리얼트립(myrealtrip) 등의 글로벌 액티비티 플랫폼들은 자체적으로 쿠폰/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.
액티비티를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기 보다 저렴하고 편해서, 많이들 사용하고 있죠.
대표적으로 클룩과 케이케이데이 가격 확인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. 🙂


2. 샵백 경유해서 캐시백 받기 💸
샵백은 위에서 소개한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들을 이용하기 전에, 경유하기만 하면 환급금을 받을 수 있는 신박한 서비스에요.
일종의 광고비와 수수료로 발생하는 수익금을 나누어준다고 하는데, 기존에 구매하는 방식과는 차이가 없고, 단순하게 ‘샵백 경유’만 지켜서 클룩이나 kkday 등에 방문하면, 최종 결제액의 일부를 환급해줘요.

여기에 추가로, 가입 시 아래 링크를 사용하거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환급금 10,000원을 더 받을 수도 있답니다.
링크: https://app.shopback.com/U8tO8NtdYUb
추천인 코드: 1HACLa
자세한건 아랫글을 확인해보세요.
👉 샵백 리워드 코드 입력해서 1만원 보너스 받기 – 추천인 코드 🛍️
자주 묻는 질문🎯
Q1. 캐시백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👉 결제 후 보통 1~7일 내 승인이 되고, 출금은 보너스 금액을 제외한 5천원 이상부터 가능합니다.
Q2. 쿠폰이나 포인트로 결제해도 샵백 경유하면 환급금을 받나요?
👉 네, 받습니다. 하지만, 최종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환급된답니다.
마치며
남들과 똑같은 액티비티를 다녀오는데, 누구는 싸게 다녀오고 누구는 비싸게 다녀오고… 억울하지 않나요?
이왕이면 액티비티 플랫폼 + 샵백까지 중복으로 사용해서, 남들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기분 좋게 다녀오세요 😀
답글 남기기